부산광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에게 잠재되어 있는 자질과 창의력을 발굴해서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부산지역 최고의 청소년상담전문기관입니다.

보도자료

열린마당보도자료

부산시설공단, '공원 자연학교' 대면 전환·무료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부청상
작성일 : 22-04-29 09:12

본문

부산의 주요공원·유원지의 자연생태문화 체험교실이 대면 행사로 전환된다.

부산시설공단은 공원 자연학교를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 동안 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해 무료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공원 자연학교'는 공단이 관리 운영 중인 중앙(대신)공원, 어린이대공원, 금강공원, 태종대유원지에서 전문해설가와 함께 공원의 자연생태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다. 각 공원의 특색을 살린 특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5월에는 가족을 주제로 한 10개 프로그램 총 40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공단 문화프로그램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하단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단이 관리 운영 중인 주요 명소에도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오는 5월 4일, 11일에는 부산역광장 런치콘서트 '정오의 음악산책'에서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를 들을 수 있다. 5월 5일, 7일 오후 2시 어린이대공원 만남의광장 일원에서도 개최된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한 '어린이 문화한마당'은 부산시민공원과 송상현광장 등지에서 진행된다.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30분동안 시민공원 뽀로로 야외무대에서는 공원 숲속 음악 살롱 '피리 앙상블 공연'을 만날 수 있다